LOOK BOOK

수지, 단발머리로 상큼한 매력 발산

수지

수지의 단발머리 변신 이후 첫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스타일리시 패션글라스 브랜드 ‘카린(CARIN)’과 함께한 2017 여름 시즌 화보에서 수지는 모던한 분위기와 함께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썸머 바캉스’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가올 썸머 시즌을 겨냥하여 맑고 청량한 수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오키나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연보라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을 매치한 수지는 선글라스 사이로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름다운 어깨선을 드러내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시원하게 연출한 바캉스 패션에는 핑크 컬러의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스트라이프 랩 원피스와 투명 핑크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맑고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수지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단발머리도 예쁜 수지”, “선글라스 너무 잘 어울려”, “상큼하다”, “바다의 여신 같아”, “빨리 여름 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의 썸머 시즌 선글라스 전체 화보는 5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수지가 선택한 화보 속 아이템들은 카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19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