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애슬레저룩과 함께 매일매일 건강한 일상을

요즘 같은 100세 시대에 현대인들의 최고의 관심사는 무엇일까? 바로 ‘건강’이다. 남녀노소 건강한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요즘 애슬레틱(운동경기)과 레저(여가)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룩’ 또한 큰 이목을 끌고 있다.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들과 패션 아이템들의 믹스매치로 건강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소개한다.

# Active한 애슬레저룩

애슬레저
(1.오그힉 2.푸마 3.탑텐 4.클릭클락 5.참스 6.푸마)

각각의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모아 운동 효과를 돋보여 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먼저 운동을 통해 얻은 바디라인이 잘 드러날 수 있는 브라탑과 레터링 포인트가 들어간 레깅스를 함께하여 탄탄한 다리를 돋보이게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더불어 야외 레저활동에서도 눈의 건강과 스타일을 UP시켜줄 선글라스와 지속적인 수분섭취를 도와줄 센스 있는 디자인의 물병을 액세서리로 하여 1석2조의 효과도 놓치지 말자. 마지막으로 올 해 트렌드 아이템인 발목을 잡아주는 ‘삭스 슈즈’를 선택해 활동적인 운동을 뒷받침 해줄 패셔너블한 에슬레저룩으로 마무리해보자.

# Daily한 애슬레저룩

[style talk] 애슬레저룩과 함께 매일매일 건강한 일상을 | 1
(1.햇츠온 2.필그림 3.판도라 4.지니킴 5.푸마)

운동을 할 때만 레깅스를 입는다는 편견은 그만. 이제 일상을 통해 패셔너블하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캐주얼 한 후드와 레깅스의 매치는 데일리한 애슬레저룩을 쉽게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스트릿한 볼캡으로 시크한 매력까지 어필해 보자. 주얼리는 봄을 닮은 플라워 패턴과 따뜻한 파스텔 톤의 아이템들의 레이어드가 여성스러움을 느끼게 해줄것이다. 또한 신발은 편안한 스니커즈를 선택하되 플라워 펀칭으로 통일감과 함께 머리부터 발 끝까지 봄에 어울리는 데일리 에슬레저 스타일링 추천한다.

18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