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모델 이호정, 고혹적인 매력 뽐내

이호정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 진행한 모델 이호정의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호정은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각 제품마다 멋스럽게 연출했고 탑모델답게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호정이 선택한 향수는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베스트 제품으로 상쾌하면서도 중독적인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쿠아 유니버셜(Aqua Universalis)과 400송이의 장미를 담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하는 아 라 로즈(A la rose)이다.

두 가지 향수 모두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 꾸준히 베스트 셀러 자리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배우 및 아이돌, 스타일리스트들이 사랑하는 향으로 고급스러운 보틀 디자인과 매력적인 향으로 사랑 받고 있다.

4월 21일 메종 프란시스 커정은 센티드 헤어 미스트와 바디 오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가지 신제품은 베스트 향인 아쿠아 유니버셜, 아 라 로즈, 아미리스 팜므로 출시되었으며, 향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줄 아이템이다. 향을 더욱 은은하게 혹은 오랜 시간 즐기고 싶다면, 헤어 미스트 혹은 바디 오일을 향수와 함께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베스트 향수 및 신제품 헤어 미스트, 바디 오일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갤러리아 몰, SSG닷컴, 롯데닷컴, H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2 Likes
1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