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버클래시, 대구 대백 아울렛 매장 그랜드 오픈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리버클래시를 대구 대백 아울렛에서 만날 수 있다.
파스토조에서 전개하는 리버클래시가 지난 14일 대구 대백 아울렛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에서는 2017 S/S 신제품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확인 가능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리버클래시 대구 대백 아울렛에서는 모던 포멀웨어의 뉘앙스와 브랜드만의 감성을 유니크하게 풀어낸 얼반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준비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더불어 20대인 대학생부터 젊은 마인드의 40대 직장 남성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들로 남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버클래시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리버클래시의 20번째 매장인 대구 대백 아울렛을 그랜드 오픈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더욱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버클래시는 100% 국내 생산 운영을 통해 재단 퀄리티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유통망 확장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700 Likes
7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