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베디베로, 2017 S/S 뮤즈 오연서 발탁...톡톡 튀는 화보 공개

오연서세원 I.T.C. 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오연서를 2017 S/S 뮤즈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고 컨셉에 딱 맞는 청량함과 그녀만의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아이웨어 모델로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살아있는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본인의 SNS에 올리는 사진들마다 화제를 일으키며 많은 팬을 보유한 오연서는 최근 크랭크인 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박해진과 함께 주연을 맡아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SBS에서 5월부터 방영되는 사전제작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베디베로 측은 “오연서의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2017년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는 오연서와 함께 베디베로 또한 하우스 브랜드 강자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베디베로는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앞서 오는 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연서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569 Views
4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