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푸마, 멀티 아웃도어 ‘트레인 팬츠’ 출시

20130607_lafuma_TrailPants (1)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멀티 아웃도어 제품 ‘트레일 팬츠’를 출시한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라푸마 ‘트레일 팬츠’는 신체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적 패턴과 신축성 좋은 소재로 활동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AD-declover

특히 현대인의 트렌드를 반영해 등산, 하이킹, 캠핑 등 레저와 스포츠 활동 이외에 가벼운 산행, 조깅 등의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웃도어 팬츠다. 전문 트레킹화나 러닝화 등의 기능성 신발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한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감각을 앞세운 7부 팬츠는 여름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며 비슷한 톤의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적당한 실루엣과 입체적인 패턴을 적용해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라푸마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의 범주가 커지면서 실생활에서도 가볍게 활용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다”며 “특히 통풍이 잘 되거나 신축성이 좋은 팬츠류는 앞으로 꾸준히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151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