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다 구두 1만9,000원부터 패밀리 세일 진행

소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프리미엄 구두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소다 구두는 19,000원부터, 슈스파는 30,000원부터, 마나스와 플렉스는 3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와 닥스 구두도 약 50,000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굽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한 미들힐부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의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소다 구두 1만9,000원부터 패밀리 세일 진행 | 1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브랜드들은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착화 시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명품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과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한국 골프웨어로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좀 더 친근한 가격대로 대중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패밀리 세일은 나인블럭 중대동점 지하 1층 DFD멤버스 스토어에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1.9k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