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다 구두 1만9,000원부터 패밀리 세일 진행

소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프리미엄 구두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소다 구두는 19,000원부터, 슈스파는 30,000원부터, 마나스와 플렉스는 3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와 닥스 구두도 약 50,000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굽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한 미들힐부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의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브랜드들은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착화 시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명품 골프웨어 브랜드 보그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과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한국 골프웨어로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좀 더 친근한 가격대로 대중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패밀리 세일은 나인블럭 중대동점 지하 1층 DFD멤버스 스토어에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1.3k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