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진도, 본사 직영점 시즌맞이 패밀리세일

66 / 100

진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본사 직영점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헤리티지 모피 브랜드 진도에서 가산동에 위치한 본사 직영점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진도모피를 비롯해 엘페, 끌레베, 우바 등 진도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진도모피의 밍크 재킷을 포함해 밍크 콤비 베스트, 하프 코트, 엘페는 아더퍼 베스트, 밍크 재킷과 같이 우수한 품질을 갖춘 다양한 퍼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주목할 만하다. 그중 엘페의 경우 렉스 베스트, 양모 재킷, 리얼 무스탕 코트를 각각 10개 한정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밍크 울 장갑,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 밍크 스트랩을 제공하며, 4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밍크 머플러를 증정한다. 위 사은품 뿐만 아니라 모바일 청첩장을 지참한 고객에 한해 혼수 예단 구매 시 고급 함 박스와 웰컴 키트가 든 스페셜 기프트도 지급된다.

한편, 진도 본사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패밀리세일은 코로나19 기본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