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진도 ‘2017년 신년 하례식’ 행사

진도

임오그룹(회장 임오식)은 지난 1일 정유의 해를 맞아 그랜드 컨벤션 센터에서 ‘2017년 임오그룹 신년 하례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각 계열사의 2016년 업무 성과 및 2017년 업무 계획 발표, 임오식 회장의 총평, 그룹사의 비전 발표가 있었다. 또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원들에게 행운의 열쇠 포상, 장기 근속 직원 및 백화점 매니저에게 8박 10일의 유럽 여행 포상이 주어졌다.

우수 직원 선정 외에도 2017년 소망을 적는 ‘홉 트리(Hope Tree)’ 이벤트 및 현장 추첨을 통해 진도의 고가 밍크 제품, ㈜임오의 코닝웨어 세트 등 실용적이고 다양한 경품이 증정됐다. 특히 직원들의 축하 무대와 이색 패션쇼, 샌드아트 영상이 하례식 분위기를 한껏 북돋았다는 평이다.

이날 행사는 ㈜진도, ㈜임오, ㈜임오산업, ㈜임오냉동, ㈜화인센스 5개 계열사 임직원, 내부 인사 등 350 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임오그룹은 모피의 대명사 ㈜진도모피를 비롯해 코렐, 비젼, 파이렉스, 가이타이너 등의 공식 수입업체인 ㈜임오, ㈜임오산업과 테이블 웨어 전문 업체인 ㈜화인센스 및 냉동·냉장 물류창고 보관업 ㈜임오냉동을 전개하고 있다.

7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