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진도모피, 대전 직영점 5월 패밀리 세일 개최

진도모피

진도모피가 5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대전 직영점에서 4일간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세일은 진도모피부터 엘페, 끌레베, 우바까지 진도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진도모피와 엘페는 퀄리티 높은 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해 눈길을 끈다. 아더 퍼 베스트와 폭스 재킷을 각각 30만원과 50만원에 판매하고 밍크 재킷을 100만원, 밍크 하프 코트를 150만원에 선보인다.

끌레베는 라쿤 머플러 2만원을 시작으로 밍크 스크랩 재킷과 하프 코트를 39만원과 4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우바는 상·하의, 원피스, 하프 및 트렌치 코트를 각각 1만원 대와 3~9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스 다운 하프 코트를 10착 한정으로 129,000원과 189,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더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밍크 장갑을,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렉스 머플러를 증정하며 1일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핸드폰 고리를 증정한다.

진도모피 관계자는 “이번 진도모피 패밀리 세일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퍼 뿐만 아니라 블라우스, 원피스 등 실용적인 제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66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