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성 섬머룩, 폴로티셔츠로 쿨하게~
6월의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졌다. 특히 소매가 짧아지면서 패션에 민감한 20대 사이에서는 폴로티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하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는 올 여름 더욱 세련돼진 폴로티셔츠를 멋스럽게 연출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컬러에 네이비 배색이 들어간 폴로티셔츠는 블루 하프 팬츠와 매치하면 깔끔하면서 심플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컬러 팬츠에 패턴이 가미된다면 스타일의 포인트를 살리며 화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폴로티셔츠인 경우에는 비슷한 톤의 하의를 매치하여 안정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상의에서 보여지는 가장 짙은 컬러를 포인트로 내세워 하의와 맞추어줘도 좋다. 특히 흰 피부톤의 남성에게는 핑크 컬러의 폴로티셔츠에 무난한 베이지, 네이비 계열의 팬츠를 선택하면 부드러운 인상에 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니크한 컬러배색이 들어간 폴로티셔츠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있어 깔끔하고 젊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라운드 네크라인의 이너웨어의 매치는 가급적 피하고, 가슴부분의 포켓장식 및 자수장식이 덧대어진 디자인을 선택하면 속이 비치는 염려를 커버할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조언했다.
24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