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기분따라 골라입는 컬러풀 티셔츠 BEST 9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 것 같은 흐린 날씨, 높은 습도에 불쾌지수까지 더해지기 마련이다. 몸도 마음도 축축 쳐지는 날씨에 기분 전환과 스타일을 환기시켜줄 아이템으로 컬러풀 티셔츠를 추천한다. 하나만으로도 뚜렷한 존재감을 뽐내며 경쾌한 느낌까지 선사하는 다양한 컬러 티셔츠 아이템을 확인해보자.

상큼한 컬러 베이직 티셔츠

여름철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 단연 베이직 티셔츠다. 이때 톡톡 튀는 컬러감의 제품이라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특히 오버핏의 제품은 통기성이 뛰어나 더욱 시원한 여름 코디에 좋은 대안이 된다. 모노톤의 하의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트렌디한 꾸안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감각적인 레터링 티셔츠

트렌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터링 티셔츠, 옷차림이 가벼워질수록 자칫 밋밋하게 느껴지는 여름 코디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다. 기본 티셔츠에 감각적인 레터링 하나 더해졌을 뿐인데 어딘가 모르게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하의를 매치할 땐 레터링 디테일과 비슷한 색조의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욱 세련된 룩을 원한다면 슬립 원피스나 버뮤다 팬츠와 매치해 감각적인 믹스매치 스타일에 도전해볼 것.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티셔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트라이프, 직선이 주는 안정감과 두 가지 이상 컬러 블로킹의 경쾌한 이면을 가진 패턴이다. 화이트의 비율이 큰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마린 룩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포인트 컬러가 지배적인 제품은 한결 세련된 느낌을 주며 단정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원색+원색이 더해진 스트라이프 패턴은 발랄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여름 코디템으로 훌륭하다.

2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