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17 여름 애슬레저 모멘텀 화보 ‘아이더 인 시드니(Eider In Sydney)’를 공개했다.
‘아이더 인 시드니’는 도시와 자연이 조화를 이룬 시드니는 자유분방하고 실용적인 패션인 ‘이지 시크룩’을 지향한다. 이는 전세계 패션업계에서 애슬레저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표적인 도시인 시드니와 아이더의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 ‘모멘텀(Momentum)’라인 제품을 활용해 시드니 도심과 해안가 주변 곳곳을 누비는 패션 피플들의 감각적인 애슬레저 스트릿 패션 화보를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 아이스티 메탈(ICE-T METAL) 소재를 적용한 토시오 팬츠, 슈마크ll 티셔츠를 비롯한 모멘텀 라인 상품들을 착용해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패션 피플들을 파파라치 형식으로 담아냈다. 화보를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시드니 패션 피플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올 여름 애슬레저 스타일링에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패션 정보와 팁을 제공하기 위해 시드니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며 “간결한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자유로이 즐기며 편안한 기능성을 추구하는 아이더 모멘텀 콘셉트가 시드니 패션 문화와 잘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3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