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드, 래쉬가드부터 비치웨어까지

헤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비치웨어를 확대하고 썸머 시즌 공략에 나선다.

헤드는 기존 출시하던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스윔웨어, 비치웨어로 확대 구성된 썸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을 선보이며 2017년 여름 워터 스포츠 시장을 공략한다.

헤드에서 올해 주력으로 선보이는 썸머 컬렉션은 노출을 강조한 섹시한 스타일의 ‘스포츠 비키니 라인(Sports Bikini Line)’과 전문성을 강조한 ‘엘리트 라인(Elite Line)’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에 자외선 차단, 신축성 등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래쉬가드부터 비치웨어까지 | 1

특히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신축성, 복원력을 지닌 ‘유베일(UVEIL, 코오롱패션머티리얼 개발 원사)’ 소재를 적용해 비치 스포츠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올 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의 바디를 슬림하게 살려주는 ‘스포츠 비키니 라인’은 모노키니, 원피스형 수영복, 하이웨스트 비키니 등 스윔웨어를 메인으로 하며, 비치에서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는 오픈백 나시, 비치 팬츠 등 비치웨어를 추가 구성하고 비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포인트 패턴 프린트, 허리와 골반의 컷팅 등이 어우러져 섹시한 액티브 웨어로 연출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성을 강조한 ‘엘리트 라인(Elite Line)’의 레플리카(Replica: 프로 경기에 사용되는 공이나 선수의 유니폼 등의 디자인을 같게 제작한 제품을 뜻함) 시리즈는 래쉬가드와 비치팬츠로 구성되며,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가 우수해 물속에서도 불편함이 없어 안정적인 무브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문성 강조된 네오프렌 컬렉션을 추가해 눈길을 끈다. 네오프렌 컬렉션의 경우 피부 보호와 체온 유지에 탁월하고, 우수한 밀착성을 지니고 있어 보조 근력 효과를 줘 격렬한 수상스포츠 활동에도 안정감을 준다.

헤드, 래쉬가드부터 비치웨어까지 | 2

최우일 헤드 의류 기획팀 팀장은 “최근 서핑과 웨이크 보딩 등의 다양한 전문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마니아 층이 증가하고 있고 모노키니, 비키니 등을 착용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하고자 기존 래쉬가드에서 스윔웨어, 비치웨어까지 확대한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헤드의 썸머 컬렉션은 래쉬가드 24개 스타일, 스윔웨어 10개 스타일, 비치웨어 16개 스타일로 출시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593 Views
29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