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명품몸매’ 한채영, 애슬레저룩 패션 팁

올 시즌 패션 업계가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 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트레이닝복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스포츠, 야외 활동의 수요가 높은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활용도가 높아 많은 이들의 트렌디룩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에 신원 이사베이에서 한채영 화보를 통해 기능성 트레이닝복을 활용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애슬레저룩 입문자 모노톤으로 차분하게

한채영

애슬레저룩 입문자들은 심플한 모노톤의 트레이닝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보 속 한채영이 착용한 이사베이 트레이닝복은 검정과 회색으로 제작돼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강조된다. 특히 가슴과 허리에 더해진 라인이 상체를 날씬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줘 몸매 보정 효과도 줄 수 있다. 여기에 검정 레깅스 팬츠를 매치하면 완벽한 핏을 살린 애슬레저룩이 완성된다.

이때 차분한 스타일인 만큼 함께 코디하는 제품은 무난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요령이다. 미니멀한 손목 시계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밝은 색상으로 애슬레저룩에 패셔너블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은은한 파스텔 색상의 운동화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가장 기본적인 입문용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패턴으로 화려하게 애슬레저룩 끝판왕

[style talk] ‘명품몸매’ 한채영, 애슬레저룩 패션 팁 | 1

개성 있는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패턴이 가미된 트레이닝복에 주목할 것.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감각적인 이사베이 트레이닝복은 애슬레저룩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이사베이 트레이닝복은 방수 기능도 탁월해 래시가드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한채영처럼 숏 팬츠로 여성미를 강조해 페미닌한 매력을 배가시켜 보자.

좀 더 엣지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싶다면 작지만 강렬한 아이템으로 패턴 트레이닝복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한 프레임과 금색 템플이 어우러진 선글라스는 애슬레저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무게감 있는 검정색 운동화로 스타일에 전체적인 균형을 맞춰준다면 활동성과 스타일까지 살린 완벽한 애슬레저룩을 뽐낼 수 있다.

이사베이 관계자는 “요즘 ‘애슬레저’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트레이닝복이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이사베이 트레이닝복은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 완성을 도와 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57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