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여행 시즌을 위한 베케이션 숍 ‘제타포르테’ 공개
네타포르테가 지난 25일 베케이션 숍 ‘제타포르테(JET-A-PORTER)’를 공개하고 레디투웨어부터 스윔웨어, 슈즈, 백, 액세서리까지 전 세계 여행가들의 스타일적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휴가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델 Anna Mila와 함께 촬영된 네타포르테의 여름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Greg Harris가 촬영하고 Morgan Pilcher이 스타일링했다.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사장 앨리슨 로니스(Alison Loehnis)는 “전 세계로 여행을 자주 다니는 우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하이 서머 컬렉션 중 엄선된 익스클루시브 캡슐과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고자 제타포르테를 만들었다”며 “일년 내내 세계 많은 지역을 방문하는 네타포르테 우먼의 휴가철 패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제타포르테는 시즌에 관계 없이 계속해서 진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네타포르테는 코펜하겐 브랜드 가니(GANNI), 빈티지 스타일의 LA 여성복 브랜드 스타우드(STAUD), 호주 디자이너 브랜드 레베카 밸런스(REBECCA VALLANCE) 등 20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여름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가니의 이번 캡슐 ‘Stop and Smell the Rose’는 실크, 레이스 및 시퀀에 다양하게 프린트된 작약 그래픽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재미있는 실루엣의 드레스, 스커트, 톱, 자켓, 그리고 바디수트로 구성된다. 브랜드의 특징이기도 한 스칸디나비아식 멋스러움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담았다.
스타우드는 네타포르테와 함께 클래식하고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벨 슬리브 블라우스, 랩 드레스, 와이드 레그 팬츠, 슬립 드레스, 백 등 총 16피스로 이루어진 이번 컬렉션은 간결한 실루엣과 봄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감이 돋보이며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움이 강조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세트로 구성된 제품들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믹스앤매치도 가능하다.
네타포르테는 또한 호주의 디자이너 레베카 밸런스와 서머 캡슐 컬렉션을 전 세계에 론칭했다. 6피스의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여름철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두 담고 있다. 모든 드레스들은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해 만들어진다.
가니, 레베카 밸런스, 그리고 스타우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모두 현재 네타포르테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