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 쇼룸 르돔, 입점 브랜드 모집

르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LEDOME(르돔)이 지난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2주간 입점 브랜드를 모집한다.

지난 2014년 9월 오픈한 K-Fashion 쇼룸 LEDOME(르돔)은 국내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해 중국 베이징, 광저우 및 홍콩, 싱가포르 등 패션 거점도시에서 마케팅 기획쇼룸 행사를 전개하고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중국 상하이, 러시아 모스크바 등지의 유명 패션 전시행사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패션시장의 대표적 K-Fashion 디자이너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우뚝 섰다.

이에 한국의류산업협회는 앞으로 K-Fashion을 대표할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과 국내 패션소공인 역량 강화를 통한 국내 패션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이번 모집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30여곳을 선발할 예정이다.

K 쇼룸 르돔, 입점 브랜드 모집 | 1

모집은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2주간 1차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2차 실물 및 면접 종합심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 서류 및 모집 안내는 한국의류산업협회 홈페이지 참여광장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K-Fashion 쇼룸 LEDOME(르돔) 입점 기회를 부여받을 뿐만 아니라 쇼룸이 진행하는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K-Fashion 쇼룸 LEDOME(르돔) 입점 브랜드 모집 관련 문의는 한국의류산업협회(02-2233-5606, 5613 / 전시마케팅팀 박수현 선임매니저, 김민철 매니저)로 문의 하면 된다.

356 Views
6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