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시, 완벽한 바디 라인…“포옹한 남성들은 계탔네”

가수 제시가 팬사인회를 앞두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3일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HPE(Human Performance Engineering)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제시의 팬사인회가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열렸다.

“저도 언니 팬이에요~!” 가수 제시가 한 아이와 다정히 셀프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진행된 SNS 이벤트와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제시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제시는 특유의 털털하고 걸크러쉬적인 매력을 뽐내며, 팬사인회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냈다.

“황금 바디라인이에요”

이날 제시는 hpe의 스네이크 문양의 레깅스와 집업 브라를 착용하여 화보와 다름 없는 탄탄한 복근과 바디라인으로 주목 받았다.

“온 정성을 다해…” 가수 제시가 팬들을 위해 사인을 정성스레 하고 있다.

제시는 “HPE의 한국 뮤즈로 팬들과 처음 만나게 된 자리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만큼 행복한 시간 이었다”고 전했다. 

“저 오늘 계? 탔어요!” 팬임을 자처한 한 남성이 가수 제시와 포옹을 하고 있다.

한편, 제시는 오는 10일 광주에서 열리는 ‘마이다스 쇼킹 콘서트 IN KOREA’ 공연을 앞두고 있다.

129 Likes
1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