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인기 절정 리본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재발매

푸마 바스켓하트조기 품귀 현상을 빚으며 완판된 여성용 스니커즈 푸마 ‘바스켓하트(Basket Heart)’를 재입고 한다.

지난 3월 출시된 ‘바스켓하트’는 푸마의 클래식한 코트화 ‘바스켓(Basket)’에 독특한 ‘리본 끈’ 디테일을 가미한 여성 전용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이다. 오리지널 모델의 실루엣을 살려 스포츠 헤리티지를 유지하는 가 하면 굵은 끈을 사용해 매듭을 묶었을 때 큰 리본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점이 1020 여성들을 사로잡았다는 평.

푸마 바스켓하트리본 끈을 활용해 여러 스타일을 연출하는 ‘보우 스타일링’은 ‘바스켓하트(Basket Heart)’ 출시를 기점으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부각됐다. 평소 스타일 좋기로 유명한 셀럽들이 ‘바스켓하트’ 신은 장면을 SNS에 공개하면서, 이를 따라 리본 끈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

‘바스켓하트’는 두 가지 소재의 끈을 제공해, 서로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광택 있는 새틴끈은 화려한 리본으로연출돼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내며, 니트끈으로는 스포티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활용할 수 있다.

푸마, 인기 절정 리본 스니커즈 ‘바스켓하트’ 재발매 | 1푸마 관계자는 “보우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인 바스켓하트가 돌아오면서 보우 트렌드는 여름에도 계속 될 것”이라며 “더운 여름, 얇고 심플한 옷차림과 매칭할 트렌디한 스니커즈를 찾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스켓하트’ 7일부터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모두 재입고 된다.

536 Likes
6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