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캐주얼 수트 ‘에어도트 셋업’ 공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 이하 ‘앤드지’)는 활동성을 강조한 ‘이모션 캐주얼(E-MOTION CASUAL)’ 광고 영상을 선보이며 캐주얼 수트 ‘에어도트 셋업’을 공개했다.

AD-declover

캐주얼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된 ‘이모션 캐주얼’은 지난 시즌 ‘이모션 수트’ 광고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았던 현대 무용수 이선태와 비보이 월드 챔피언 비보이 윙이 다시 한 번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캐주얼 수트 ‘에어도트 셋업’ 공개 | 1

두 사람은 극한의 움직임을 무리 없이 소화하는 ‘E-motion for Ultimate Movement’ 테마를 표현했다. 고난도의 스핀과 덤블링, 점핑 등 전보다 역동적인 동작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착용한 앤드지의 에어도트 셋업은 구김이 없는 폴리 소재를 사용한 자켓과 팬츠, 셋업 수트로 구성됐다.

이모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롭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소화할 수 있을 만큼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미세한 공기구멍으로 시원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 수트 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캐주얼 수트 ‘에어도트 셋업’ 공개 | 2

그레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네이비 컬러는 완판을 기록해 리오더를 통해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타디움 점퍼, 반팔 티셔츠 등을 착용해 더욱 가볍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604 Likes
2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