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드, 여성 고객과의 소통 나선다

헤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캠페인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을 8월 31일까지 전개한다.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타킷으로 하며 캠페인 사이트(www.headsports.co.kr/egolyl) 와 헤드 주요 매장을 통해 고객과 만나게 된다.

특히 이번 시즌 ‘에고 우먼’으로 선정된 가수 고우리, 모델 지현정, 패션 디렉터 유혜영, 요가 인스트럭터 김부진 등의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삶을 사는 셀럽(Celeb)의 세련된 에고 스포츠 룩과 요가·명상·가드닝·캠핑·러닝 등 스포츠&웰빙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담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헤드, 여성 고객과의 소통 나선다 | 1

헤드는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여 ‘나로 사는 즐거움(LYL)’ 슬라이드를 감상 후 댓글을 남기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슬라이드 감상 후 노출되는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스페셜 요가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헤드의 여성스포츠 라인인 ‘에고(ego)’는 여성이 즐기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상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 2030 여성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2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