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스터, 새로운 스트리트 감성에 빠지다

아식스타이거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에서 오는 7월 1일 감성적인 힙스터리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파스텔 팩(Pastel Pack)’을 출시한다.

올 여름 컬러풀한 톤이 돋보이는 ‘파스텔 팩’은 그동안 솔리드한 컬러 등 강렬했던 스트리트 스타일에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한다.

힙스터, 새로운 스트리트 감성에 빠지다 | 1

‘파스텔 팩’은 아식스타이거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제품 젤-라이트 V(GEL-LYTE V)에 아식스타이거만의 다채로운 감성과 힙합 스타일이 담겨있다. 감성이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된 GEL-LYTE V는 고유의 디자인과 독특한 소재가 주는 유니크한 질감이 돋보인다.

힙스터, 새로운 스트리트 감성에 빠지다 | 2정제된 느낌의 소재는 3가지 파스텔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운동화가 지닌 스트리트 무드에 활력을 더하는 코튼 레이스는 배색된 줄무늬 안쪽에 위치해 멋스러운 포인트가 된다.

반면 2017년도 트렌드 중심에 자리잡은 브랜드 로고는 사이드 힐탭(뒤꿈치) 부분에 자리잡아 스트리트 감성 디자인의 중심을 잡아준다.

힙스터, 새로운 스트리트 감성에 빠지다 | 3

7월 1일 아식스타이거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파스텔 팩’은 강렬한 컬러가 돋보였던 스트리트 감성에 다채롭고 부드러운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한다.

21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