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만사타바사, ‘밀레니얼 스타 5人’ 글로벌 신규모델 발탁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에서 글로벌 신규모델을 발탁했다.

사만사타바사의 글로벌 신규모델로 선정된 ‘밀레니얼 스타 5인’은 미국의 유명 배우 실버스타 스텔론의 딸 ‘시스틴 스텔론’, 블랙 발라드의 대명사로 불리는 라이오넬 리치의 딸 ‘소피아 리치’, 패션 모델 케이트 모스의 여동생 ‘로티 모스’, 배우 윌스미스의 장남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제이든 스미스의 여자친구로 주목을 받은 ‘사라 스나이더’, 미국 음악계의 제왕 퀸시 존스의 딸 ‘케냐 킨스키-존스’.

‘밀레니얼 스타’로 선정된 5인은 사회나 패션 부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로,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만큼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이들이 착용한 가방은 ‘바이올렛 D라인’으로 미니백부터 숄더, 토트, 백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알파벳 ‘D’ 모티브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가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해 준다.

한편 사만사타바사는 오는 16일부터 3일간 바이올렛 D라인 백 구매 시 커스텀 스티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73 Likes
1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