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EXID 하니, 몸매 이 정도였어

하니
사진 그라치아

EXID의 멤버 하니가 건강한 바디 라인을 과시했다.

EXID의 멤버 하니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건강한 보디 라인과 함께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하니는 래쉬가드와 원피스, 쇼트팬츠, 비키니 톱 등 휴양지에서의 잇템으로 꼽히는 다채로운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EXID 하니, 몸매 이 정도였어 | 1

이번 그라치아 화보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Discovery)와 여성 의류 쇼핑몰 다홍(Dahong)의 여름 시즌 컬렉션이 함께한 가운데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광이 발랄한 매력의 하니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성사됐다.

EXID는 지난 5월 중순 신곡 ‘낮보다는 밤’과 관련한 공식 활동을 마친 후 멤버 별로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 참고로 EXID는 이번 활동 기간 동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된 솔지를 제외한 4인조로 활동했다.

EXID 하니, 몸매 이 정도였어 | 2

하니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활동 중 새로이 깨달은 것이 있느냐"고 묻자, 하니는 "멤버 모두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저랑 LE 언니는 공항 면세점에만 가면 꼭 영양제 코너를 둘러봐요. 멤버끼리 조금만 아파 보여도 병원에 가라고 보채고요. 정화가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받은 날엔 멤버들이 어떻게 됐느냐고 물으며 달라붙기도 했어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EXID 하니, 몸매 이 정도였어 | 3

EXID 하니의 화보와 인터뷰는 6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7월호(통권 제 92호)에서 만날 수 있다.

4.1k Views
38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