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주목해야 하는 주얼리 트렌드 ‘엄지링’

엄지링

따뜻한 봄날을 지나 뜨거운 햇살 가득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엄지는 집념과 신념을 의미하는 손가락으로 이에 반지를 착용하는 것은 자유와 성공 또는 솔로라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엄지링은 좋은 의미와 기운을 담아냄과 동시에 멋스러운 패션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다. 하나만 심플하게 착용해도 좋지만 3~4개의 반지를 레이어드해서 조금 더 볼드한 느낌으로 남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도 매력적이다.

[style talk] 주목해야 하는 주얼리 트렌드 ‘엄지링’ | 1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피드만 보더라도 수 많은 국내외 일반인과 셀러브리티들의 엄지링 착용샷을 쉽게 볼 수 있는데 특히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등의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엄지반지 사랑이 돋보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는 17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2017년 디디에 두보에서 선보이는 미스 두(Miss.Doux) 컬렉션은 싱그럽고 화사한 봄의 기운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style talk] 주목해야 하는 주얼리 트렌드 ‘엄지링’ | 2루비, 브라운 다이아몬드, 블루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의 유색 보석과 작은 볼과 레이스라인의 디테일이 만나 다채로운 반짝임과 유쾌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디디에 두보 특유의 레이어드 주얼리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연출해 볼 수 있는 컬렉션으로 유색 보석과 볼 디테일의 반지들을 여러 개 쌓아 볼륨감을 살려 착용하는가 하면 서로 다른 디테일의 목걸이 또는 팔찌를 레이어드 착용하면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디디에 두보에서 이번 컬렉션으로 제안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은 ‘엄지 링 (Thumb Ring)’ 인데 하나의 반지를 무심한 듯이 엄지 손가락에 착용함으로써 은근한 시선의 집중과 센슈얼한 매력을 이끌어 준다.

[style talk] 주목해야 하는 주얼리 트렌드 ‘엄지링’ | 3

한편 미스 두(Miss.Doux)컬렉션은 전국 디디에 두보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313 Views
6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