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 1

배우 한예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되었다.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다가올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뮤즈 한예슬,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 것.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 2

홀리데이 무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한예슬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의상을 과감하게 소화하며 그녀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 3

여기에 그녀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컬렉션까지 포인트로 더해져 그녀의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 4

특히 커버에서 착용한 제품은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으로 ‘에투왈(프랑스어로 ‘별’ 의미)’을 모티브의 목걸이와 함께 귀찌 형태의 귀걸이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마치 귓가에 별이 수놓아진 듯한 모습은 한예슬과 만나 더욱 반짝여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다른 커버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20FW에 출시된 시그니처D 컬렉션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눈여겨 봐야할 제품은 기존에 국내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단 하나의 피스만 존재하는 장인이 손으로 깎아 만든 양귀비 헤어 주얼리와 반지, 그리고 줄리아 레스토인 로이펠트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774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