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윈터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터 기프트 이벤트는 11월 13일(금)부터 12월 6일(일)까지 면세점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20 시즌 컬렉션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프리미엄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사은품 소진 시 종료)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트렌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 재킷과 숏패딩부터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다운 블루종,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다채로운 핏과 컬러로 선보였다. 또 하나의 아우터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리버시블 제품도 출시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아우터 외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컬렉션과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웻 셔츠, 후디, 가디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가 돋보이는 백 컬렉션인 ‘크로코 크루(CROCO CREW)’와 프리미엄 레더 컬렉션 ‘뉴 샨타코(CHANTACO)’, 그리고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스니커즈 ‘스톰 96 로(STORM 96 LO)’ 등 다양한 가방 및 풋웨어 컬렉션도 선보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소중한 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이 고민이라면 이번 라코스테 윈터 기프트 이벤트에 주목할 만하다.
한편,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라코스테 무릎 담요는 프렌치 감성을 강조한 트리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와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크록 자수가 더해져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추운 겨울 시즌은 물론, 일교차가 큰 봄과 가을 시즌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