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 1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브랜드 뮤즈 한예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1FW ‘REALISE 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 2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슈콤마보니 21FW와 한예슬이 함께한 ‘REALISE ME’ 캠페인은 나에게 집중하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나만을 위한 여행(TRAVEL), 휴식을 통한 치유(THERAPY),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LIKE ME)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이번 ‘REALISE ME’ 캠페인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에 대한 스토리를 슈즈 스타일로 표현, 다양한 개성과 취향 속 진정한 나만의 스타일을 발견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 3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공개된 화보에서 한예슬은 화보 장인 다운 면모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시폰 원피스에 스퀘어 토와 볼륨 있는 T스트랩이 포인트인 메리제인 스네어(SNARE)를 매치해 가을 여신 분위기를 내는가 하면, 데님 재킷과 뷔스티에 원피스에 청키한 굽과 볼드한 장식이 더해진 로퍼 비보(VIVO)를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리본과 진주 주얼 장식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넬라(NELLA)에 볼륨감 있는 블랙 원피스를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 시켰으며, 크리스탈 별 장식이 매력적인 오라(AURA) 슬립온과 스니커즈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수트와 퍼플 가디건을 매치하며 화사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 6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한예슬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 및 슈콤마보니 21FW 일부 신상품들은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REALISE ME’ 캠페인 오픈 기념으로 3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보 장인 한예슬의 가을 패션 | 7
<사진제공=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자연 속에서도 빛나는 한예슬의 스타일과 슈콤마보니와의 신선한 만남은 물론 해방된 공간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운 감성을 한예슬과 함께하는 여행을 캡쳐하는 듯한 이미지로 풀어낸 이번 캠페인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6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