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쇼핑, ‘막례쑈’ 130만 뷰 돌파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채널 다변화에 맞서 ‘개그맨 출신 쇼호스트’, ‘유튜브 스타’, ‘코믹영상’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쇼핑을 접목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달 22일부터 KBS 개그맨 공채 출신인 복현규 쇼호스트가 TV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인 신상품들을 미리 체험하고 특장점들을 소개하는 SNS 라이브방송 ‘복군의 신상털기’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공식 페이스북, 복현규 쇼호스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목요일마다 1인 방송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2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이달 29일 TV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인 ‘장어구이’, ‘여신 브러시’를 복현규 쇼호스트가 고객들의 의견을 토대로 상품을 시연하고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막례쑈’ 130만 뷰 돌파 | 1

그 밖에 방송 중 복볼복 게임 등을 통한 미션 수행으로 재미를 더하고 시즌별로 ‘여름특집 수영장 방송’, ‘납량특집 폐가 방송’ 등 특별방송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4일(수)부터는 71세 뷰티 유튜브 스타로 유명한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출연하는 ‘막례쑈’를 진행하고 있다. 박막례 할머니와 연계한 이색적인 상품시연 영상으로 롯데홈쇼핑 단독 상품들을 할머니가 직접 사용하며 직설적이고 거침없는 화법으로 솔직한 평가와 사용법을 소개한다.

독특한 화장법, 스탭들과 옥신각신하는 모습 등을 여과 없이 전하며 ‘막례쑈’는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13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2030 젊은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롯데홈쇼핑, ‘막례쑈’ 130만 뷰 돌파 | 2

유혜승 롯데홈쇼핑 방송컨텐츠부문장은 “최근 TV홈쇼핑이 젊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단순 판매 방송에서 벗어나 이색 콘텐츠 개발, 채널 다변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롯데홈쇼핑은 개그맨 출신 쇼호스트, 유튜브 스타 출연 영상, 코믹영상을 활용한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통한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24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