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가수 백아연, 썸머걸로 변신

백아연
사진 쎄씨

가수 백아연이 여름 소녀로 변신했다.

백아연은 21일 패션 매거진 ‘쎄씨(CeCi)’ 7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백아연은 아이스크림으로 뿔을 만들며 여름 느낌을 물씬 풍겼다.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백아연은 인터뷰를 통해 소소한 일상 이야기과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지난달 29일 3집 미니앨범 ‘Bittersweet’를 발매한 백아연은 타이틀 곡 ‘달콤한 빈말’로 주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원 여왕’의 명성을 이어갔다.

특히 해당 앨범에는 백아연이 직접 작업한 곡들이 실려 주목을 받았는데 이 중 작사를 맡은 ‘넘어져라’의 독특한 가사 덕분에 특별한 별명을 얻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백아연은 이번 앨범 수록 곡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넘어져라’를 꼽으며 “새똥 맞아라. 택시에 지갑 놓고 내려라”같이 깜찍한 저주가 실린 가사 때문에 팬들로부터 ‘저주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백아연은 “주위에 소심하게나마 복수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이 곡을 추천하고 싶다”며 귀여운 악동 같은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으로 채웠다.

168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