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맥심 어워즈, 진짜 쎈 언니는 누구?

나다

래퍼 나다와 피에스타의 예지가 오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MAXIM K-MODEL AWARDS(맥심 어워즈)에서 ‘막 던지는 쎈언니 상’을 놓고 경합한다.

제2회 MAXIM K-MODEL AWARDS는 22일부터 24일까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주최로 열리는 ‘제12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내부 행사로 진행된다.

맥심 어워즈, 진짜 쎈 언니는 누구? | 1

맥심 어워즈는 솔직하고 통쾌한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맥심의 톤 앤 매너에 걸맞게 개성 넘치는 시상식이다. 각 셀러브리티의 화제성, 개성을 고려한 상명을 통해 보는 이와 시상자 모두에게 유쾌함을 전달하고자 한다.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의 나다와 예지는 둘 다 파격적인 가사와 섹시한 외모로 인기를 얻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맥심 어워즈에서 시상할 ‘막 던지는 쎈 언니 상’은 맥심 잡지의 커버로 활약한 두 사람 중 더 강력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켰던 랩스타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사람의 장외대결. 승자는 23일 맥심 어워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심 어워즈, 진짜 쎈 언니는 누구? | 2

MAXIM K-MODEL AWARDS에는 연예계, 정치, 언론, 예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위치를 지키는 역대 MAXIM 표지 모델들이 참석한다. 작년에 열렸던 제1회 맥심 어워즈에서는 방송인 김종민, 배우 김보성, DJ 소다, 성우 서유리, 모델 유승옥, 만화가 김성모, 아나운서 정인영, 걸그룹 달샤벳, 치어리더 박기량, 한국 미스 맥심 外 호주, 태국 미스 맥심 등이 수상한 바 있다.

올해 맥심 어워즈는 개그맨 조세호와 아나운서 신아영이 MC를 맡았으며 래퍼 나다와 브레이브걸스가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1.7k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