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현아, 섹시에서 이제는 청순미까지 접수

현아

AD-KFA

가수 현아가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7월호를 통해 빈티지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AD-KFA

이번 화보는 필름카메라로 촬영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 그동안 섹시미가 강조됐던 현아의 수수한 매력을 담아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화보 속 현아는 일본 도쿄 주택가를 배경으로 청순한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첫번째 컷에서 현아는 풍성한 소매의 올리브데올리브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올리브데올리브 풀 스커트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드러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어 빈티지한 감성이 더욱 부각됐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카키 컬러의 올리브데올리브 롱 린넨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용,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개구진 포즈로 일상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빈티지’ 컨셉과 어울리는 컷을 만들어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20170623 huna 1 1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현아 화보 역시 넘사벽”, “현아 청순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 “현아 블라우스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소와는 다른 현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라치아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