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리시함 뽐내며 동반 외출한 ‘현아와 던’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가수 현아와 이던의 프랑스 오트 쿠틔르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더현대 백화점 매장 방문 모습이 포착되었다. 둘은 넘버링 로고와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5AC 백’을 착용, 남다른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현아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2022 가을, 겨울 아방프리미에 컬렉션의 니트웨어 룩과 5AC 베이비 백을 착용, 이던은 와이드 데님 팬츠와 자켓 룩에 헤드 스카프와 블루 5AC 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현아와 이던이 방문한 더현대 서울점 1층에서 선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 ‘5AC 백 & 카페 팝업’은 11월 4일부터 20일까지, 16일동안 한정 기간 만나볼 수 있다. 2층에 새롭게 오픈한 메종 마르지엘라 부티크는 11월 4일, 팝업과 동시에 오픈했다.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프랑스어로 SAC, 가방을 뜻하는 5AC 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갈리아노가 디자인한 백으로 내부 안감과 로고 라벨을 밖으로 꺼내 스타일링하여 메종의 독특한 개성과 독창성을 표현한다. 안감을 넣으면 돔 형태의 미니멀한 탑 핸들 백으로도 쉐입을 변형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팝업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이비 사이즈부터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보여주며,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된 다채로운 컬러의 ‘레시클라 5AC 백’도 선보인다.

<사진제공=메종마르지엘라>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는 특별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시각적인 커피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6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