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바티에 2017/18 FW 컬렉션 선보여

사바티에

트렌디한 감각의 하이엔드 퍼 브랜드 사바티에(Sabatier)가 지난 27일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빛(La Lumière)’ 컨셉의 2017/18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바티에의 이번 17/18 FW 컬렉션은 신비로움을 표현하는 소재로 ‘빛(La Lumière)’’을 활용하여 사바티에만의 페미닌함과 우아함을 표현했다.

사바티에 2017/18 FW 컬렉션 선보여 | 1

다가올 먼 미래에는 테크닉한 소재의 의복이 아닌 자연에서 오는 신비하고 완벽한 기능적인 소재인 모피가 우리의 인체와 어우러져 마침내 하나의 몸으로 이루어졌음을 알리고자 했다.

사바티에 2017/18 FW 컬렉션 선보여 | 2

스트릿 감성에 고급스러운 세이블 소재를 가미한 야상점퍼의 변형은 가장 큰 특징이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에 사바티에 특유의 리치한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했다. 메탈릭한 골드컬러의 모터싸이클 무스탕, 카모플라주 프린트 램에 패딩콤비, 핑크색 세이블과 밍크의 조화 등이 바로 그것.

사바티에 2017/18 FW 컬렉션 선보여 | 3

강렬하지만 맑은 느낌의 레드, 고급스러운 브릭, 딥한 카키 포인트 컬러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사바티에만의 실루엣을 더욱 부각시켜줬다. 시즌리스 아이템인 이너 퍼 역시 한줄기 ‘빛’처럼 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키 아이템이다.

한편 이날 밍크와 폭스로 세계 최대 생산량을 갖추고 있는 옥션 회사인 saga의 감각적인 최고급 퍼와 사바티에 키즈 모피 라인도 함께 소개 됐다.

688 Views
1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