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스웨그를 하이어하다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이 AOMG의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만든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한국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하이어뮤직으로 둥지를 옮긴 지소울과 래퍼 식케이, pH-1, 그리고 스타 프로듀서 우기와 신예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휘민, 규정이 참여해 ‘H1GHR THE SWAG’라는 타이틀로 선보인다.
‘HIRE(고용하다)’라는 단어의 중의적 표현을 활용해 ‘스웨그(SWAG)를 하이어(HIRE)하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음악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래퍼와 프로듀서들이 모인 크루인 하이어뮤직은 비주얼적으로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식케이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그의 존재를 각인시킨 래퍼다.
최근 <H.A.L.F(Have.A.Little.Fun)> 타이틀의 앨범을 발표하고 크러쉬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곡은 <PARTY(SHUT DOWN)>. 지소울은 16년간 있었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지난 6월 27일(화), 신곡 <데킬라(Tequila)>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섰다. 그루비룸의 휘민과 규정은 힙합 뮤지션들이 주목하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로 귀여운 외모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 프로듀서인 우기, 뉴욕에서 귀국하여 합류한 래퍼 pH-1도 함께했다.
캠스콘과 하이어뮤직은 이번 화보에서 스트리트한 엄브로(UMBRO)의 유니폼 형태 썸머 티셔츠, 슬리브리스, 특유의 로고 레터링 트레이닝팬츠를 멋지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는 엄브로(UMBRO)와 함께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및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캠스콘 화보는 캠스콘 모바일앱과 온라인, 소셜미디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