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랭핑크, 이번엔 소녀답게

블랭핑크
사진 하이컷

걸그룹 블랙핑크가 화보를 통해 소녀로 변신했다.

AD-KFA

블랙핑크는 6일 공개된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컬크러시에서 소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AD-KFA

블랙핑크는 평소 보여줬던 강렬한 카리스마의 짙은 화장을 거두고 블랙핑크의 내추럴한 얼굴을 포착하는 데 집중했다.

201600705 blackpink 2 1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는 인터뷰를 통해 “항상 카리스마, 걸크러시 컨셉으로 가다가 이번에 ‘소녀답게’ 한다. 첫 팬사인회를 앞두고 기대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제니는 “낯을 많이 가려서 오디션때는 ‘안녕하세요’라고 인사조차 못했다. 이전에 무대에서 부끄러워하고 있었는데 팬들은 그 모습조차도 받아주시면서 ‘괜찮아, 무서워하지마’라고 외쳐주시더라. 그때 그래, 이런 팬분들이 있는데 내가 뭐 하러 날 숨기나’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201600705 blackpink 1 2

로제는 “원래 꿈은 유투버였다. 조금 실력이 쌓이면 기타치면서 노래 부르는 영상을 올려볼까 하고 기타도 배웠다. 호주에서도 한국 노래는 많이 들었는데 한국에서 음악을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태국 출신의 리사는 “7월 말에 일본에서 데뷔한다. 앞으로 일본 말고도 다른 나라 태국, 호주, 뉴질랜드…우리가 각자 떠나온 나라에서도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30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