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여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에딧’ 론칭

# Halfpenny London

네타포르테

하프페니 런던(Halfpenny London)은 네타포르테와의 협업을 통해 스탠딩 온 스타더스트(Standing on Stardust) 컬렉션 피스들을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였다. 정교한 비즈 장식과 자수, 그리고 섬세한 원단이 브랜드가 영감을 받은 1970년대 뉴욕의 분위기를 그대로 되살린다. 현재 네타포르테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8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 Temperley London

템퍼리 런던(Temperley London)의 네타포르테의 독점 브라이덜 컬렉션은 브랜드의 여리면서도 감각적인 본질을 잘 담고있다. 깃털 케이프가 장식된 아나스타샤 실크 시폰 드레스는 신부들에게 꿈의 결혼식을 선사한다. 현재 네타포르테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42만원대부터 시작한다.

# Gabriela Hearst

네타포르테가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는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 브라이덜 컬렉션은 현대의 신부들에게 가장 완벽한 드레스를 제안한다. 헨리에타(Herietta) 미니 드레스는 얇은 오간자 소재와 깊게 패인 V네크라인으로 구성되어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펌프스와 함께 시크한 여름 신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현재 네타포르테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04만원대부터 시작한다.

# Roksanda

컷 아웃 점프수트부터 벨벳 트리밍 케이프까지, 록산다(Roksanda)는 모든 신부들이 원하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건축학적인 배경을 통해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부들에게 적합한 구조적인 실루엣의 드레스를 만들어낸다. 현재 네타포르테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23만원대부터 시작한다.

# Wedding Shoes

80여개의 슈즈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네타포르테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위한 완벽한 슈즈 컬렉션을 제공한다. 구찌(Gucci)의 패셔너블한 리본 장식 레더 펌프스부터 르네 까오빌라(René Caovilla)의 클래식한 크리스탈 장식 슬링 백 펌프스, 소피아 웹스터(Sophia Webster)의 몽환적인 버터플라이 샌들까지 모두 찾아볼 수 있다.

# Wedding Accessory & Jewelry

네타포르테는 신부에게 만족을 안겨줄 수 있는 최고의 주얼리 셀렉션을 자랑한다. 아니타 코(Anita Ko) 다이아몬드 초커, 수잔 케일런(Suzanne Kalan) 사파이어 뱅글, 부첼라티(Buccellati) 이어링 등 빛나는 웨딩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들 만으로 구성된다.

 

110 Likes
20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