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를 만나는 방법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를 만나는 방법 | 1
네타포르테가 7월 26일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의 컬렉션 단독 론칭했다.

네타포르테가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Pat McGrath)의 뷰티 컬렉션을 지난 26일 공개했다. 

팻 맥그라스의 브랜드가 미국 외 지역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네타포르테는 향후에도 팻 맥그라스의 인기 뷰티 라인을 지속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를 만나는 방법 | 2이번에 공개된 첫 브랜드는 컬트 브랜드인 팻 맥그라스 랩스(PAT McGRATH LABS)다. 화려한 볼드 컬러와 풍부한 색채 조합을 담은 팻 맥그라스 랩스의 뷰티 키트 제품들로 트렌드를 이끌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장 인기 있는 리미티드 키트인 Skin Fetish 003 Kit, Metalmorphosis 005 Kit, Dark Star 006 Kit, 그리고 Lust 004 Everything Kit 의 제품 총 10개로 구성된다. 가격은 7만원대부터 21만원대.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를 만나는 방법 | 3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CEO 앨리슨 로니스(Alison Loehnis)는 “이번 팻 맥그라스 랩스 컬렉션을 론칭을 통해 뷰티와 패션 업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하고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20년이 넘도록 자신의 컬렉션으로 각 시대의 뷰티 룩을 정의해 온 팻은 그녀의 메이크업 전문 지식을 우리의 수준 높고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 할 것이다. 네타포르테는 언제나 주요 제품들로만 신중하게 엄선된 셀렉션으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 이번 아름다운 컬렉션은 진정한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를 만나는 방법 | 4팻 맥그라스 랩스의 창립자 팻 맥그라스는 “팻 맥그라스 랩스에서 하는 모든 일들은 집념과 영감 그리고 중독에 힘입어 이루어진다. 네타포르테를 통해 네 개의 탐나는 쿠튀르 컬렉션을 나의 뷰티 추종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타포르테는 2017년 10월 팻 맥그라스 랩스의 새로운 컬렉션 LUST: MatteTrance Lipstick을 론칭 할 예정이다.

1.2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