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배우 하석진의 8색조 매력의 비밀

하석진 8색조의 매력을 가진 하석진의 스마트하고 젠틀한 매력이 화제다.

지난 28일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하석진의 화보 촬영이 공개됐다. 이 날 하석진은 8가지의 다양한 직업군을 컨셉으로 가구와 패션을 접목한 독특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 훈훈한 외모와 세련된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하석진의 8색조 매력의 비밀 | 1특히 하석진의 스타일로 SNS로도 이슈가 되고 있다.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을 매치해 깔끔한 오빠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다른 화보에서는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으로 전문적인 비즈니스맨을 연출했다.

하석진의 화보 촬영 현장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은 여러 가지 스타일의 스탠딩 책상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다양한 직업군의 컨셉에 완벽히 동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연예계 대표 뇌섹남답게 스마트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하석진의 8색조 매력의 비밀 | 2이어진 인터뷰에서 하석진은 ‘하석진의 연관검색어’ 코너에서 첫 번째로 나온 ‘뇌섹남’ 키워드에 대해 “방송국에서 만들어 준 이미지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싱글남’ 키워드에서는 “솔로 된지 2년 되었다. 최근 연애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마지막 키워드로는 ‘매력남’을 직접 선택 “ 친근함이 느껴지는 매력남이 되고 싶다”고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예가중계 하석진, 뇌섹남 매력 돋보여”, “연예가중계 하석진, 너무 멋있어 또 반해요”, “연예가중계 하석진, 화보가 너무 기대되요”, “연예가중계 하석진, 책상 앞에 있는 모습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석진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8k Views
4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