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배우 남지현, 몽환전 분위기 페미닌 화보 공개

남지현배우 남지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8월호에 모습을 드러낸 남지현은 러플 장식의 드레스와 셔츠 등으로 스타일링 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메이크업에 다채로운 빛으로 물든 배경까지 완벽 소화해낸 남지현은 마치 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를 선보이고 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카메라를 또렷이 응시하는 눈빛과 표정 하나에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속 그녀의 모습은 어느새 훌쩍 자란 모습만큼이나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AD-declover

배우 남지현, 몽환전 분위기 페미닌 화보 공개 | 1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지현은 최근 종영한 SBS TV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끝낸 소감에 대해 “아직 실감은 잘 안 난다. 후속 드라마가 나와야 진짜 끝났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얼떨떨하고 어리둥절 하다” 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극중 노지욱(지창욱 분)이 이상형에 가깝냐는 질문에 “비슷한 면도 있다. 아무래도 드라마 캐릭터다 보니 꿈 같은 캐릭터였다고 생각한다. 싫어할 여자가 없을 남자 같다” 고 답했다. 어떤 연애를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때론 의지할 수 있고, 때론 내가 힘이 되어주는 가장 친한 친구 같은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배우 남지현, 몽환전 분위기 페미닌 화보 공개 | 2연기 아닌 다른 일을 생각해 본 적 없냐는 말에 “연기는 내가 버릴 수 없는 일이고, 새로운 일을 찾아도 나에게 연기만큼 책임감과 기쁨을 주는 일은 찾기 힘들다” 며 연기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평소 성격에 대한 질문에는 “탐구를 많이 하는 편이다. 하나에 대해 여러 가지 방면으로 생각한다. 친구들이 농담으로 ‘너는 매일 사람을 관찰한다’ 고 한다고 답했다.

8.4k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