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신개념 백팩 ‘T/C ON 백팩’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등판 부분에 온도 조절기를 부착해 쿨링, 히팅 시스템이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T/C ON (Thermo-Control) 백팩’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2030 소비자들 사이에 백팩 열풍을 몰고 온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T/C ON 백팩’ 또한 소비자들의 일상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하는 아이디어를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을 통해 실현한 상품으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백팩 등판에서 나오는 바람의 세기를 냉풍부터 온풍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이에 여름에는 등과 가방 사이의 습기를 방지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철에는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LG이노텍에서 개발한 열전 모듈을 적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냉매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도 신경을 기울여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안정적인 크기에 수납공간을 다양화해 실용성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관계자는 “백팩이 편리함과 실용성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IT 기술을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T/C ON 백팩’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45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