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페토, 개인 맞춤 시대 ‘아뜰리에 서비스’ 제안

레페토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슈즈 맞춤 제작 서비스 ‘아뜰리에’를 소개한다.

‘아뜰리에’는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는 개인 맞춤 서비스로 슈즈의 본체를 구성하는 가죽에서부터 테두리의 트리밍과 리본을 구성하는 레이스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인솔(안창)에 원하는 텍스트도 세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소장가치를 주고 있다.

레페토, 개인 맞춤 시대 ‘아뜰리에 서비스’ 제안 | 1

실제 아뜰리에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 5월 진행했던 ‘나만의 레페토’ 이벤트에 많은 이들이 참가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신발들을 탄생시켰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삼청점에 마련된 아뜰리에 존에 직접 방문해 백여 개가 넘는 가죽과 트리밍, 레이스 등을 취향에 맞춰 직접 믹스 앤 매치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현재 삼청점 아뜰리에 존에는 250여 가지 색상의 가죽과 130여 가지 트리밍과 레이스가 준비되어 있고 컬러별 샘플 슈즈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 선택에 도움을 준다. 제작은 남녀 모두 가능하다.

레페토, 개인 맞춤 시대 ‘아뜰리에 서비스’ 제안 | 2

성인용은 산드리옹과 지지, 마이클, 까미유, 브리짓과 같이 다양한 모델로 올해부터 시행된 키즈용은 산드리옹, 지지 두 가지 타입으로 주문 가능하다.

774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