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에서 로버트 드 니로와 함께한 2017 가을, 겨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 캠페인을 공개했다.
‘결정적 순간’은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고객과의 진실된 대화에 대한 열정에서부터 시작된 것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표현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헐리우드의 레전드 배우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와 세계적인 안무 감독인 벤자민 밀피예(Benjamin Millepied)를 모델로 선정, 그들이 결정적 순간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진솔한 모습을 통해 새 아티스틱 디렉터 알렉산드로 사르토리가 그리는 브랜드의 비전과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먼저 드 니로는 자유의 본고장이자 꿈을 깨닫게 해주는 뉴욕이라는 도시에 가진 특별한 애정을 이야기 한다. 밀피예는 드 니로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공감하며, 자신이 처음 꿈을 찾아 뉴욕에 오게 되었던 과거부터 풍부한 문화, 샘솟는 기회로 가득찬 뉴욕의 현 삶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결정적 순간’이라는 타이틀 아래, 미국 배우 드 니로와 프랑스 출신의 밀피예는 국적과 문화, 그리고 세대를 초월한 친밀감을 보여준다. 서로 다른 세대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배경인 뉴욕이라는 도시를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자연스럽게 표출되는 특유의 우아함과 내면의 힘이 그들을 더욱 가깝게 만들었다.
한편, 에르메네질도 제냐 공식 사이트는 로버트 드 니로, 벤자민 밀피예처럼 누구나 자신의 결정적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