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 1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일상에 어울리는 초경량 패딩 ‘2017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탄생한 초경량 패딩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얇은 나일론 섬유를 압착하여 충전재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하는 신개념 봉제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다운 팩을 제거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매 시즌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다양한 일상에서 가볍고 따뜻하게 즐기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2017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은 일반 다운인 ‘오리지널’과 두께가 더욱 얇은 ‘컴팩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 종류도 베스트, 재킷, 코트 및 파카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디테일한 디자인을 강화하고, 발수 기능을 갖춰 가벼운 비는 흘러내리도록 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보관 파우치까지 제공되어 휴대도 용이하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라인업은 간절기에 유용한 아우터로, 추운 겨울에 코트 안에 입는 이너 다운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넥 라인을 업그레이드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여성용 컴팩트 재킷과 베스트는 안쪽에 버튼을 부착해 크루넥과 V넥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만 출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코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 색상인 버건디와 다크 그린으로도 선보인다.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쉬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오리지널 라인업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경우, 베스트와 재킷, 코트 등으로 선보인다. 또한 작년부터 이어지는 롱 패딩 트렌드를 반영해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스트레치 롱 코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올해 9월 중 새롭게 선보일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심리스 파카’는 봉제선을 완전히 없애 비나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568 Likes
49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