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롤렉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롤렉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 1

롤렉스의 공식판매점인 현대시계가 리뉴얼을 마치고 14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현대시계 매장은 다양한 프라이빗 쇼핑 공간을 갖추어 보다 여유롭고 품격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롤렉스는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현대시계를 포함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공식판매점을 두고 있다.

서울에는 강북 상권의 신세계백화점 본점(지하 1층),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관(2층), 강남 상권의 현대백화점 본점(2층) 및 무역센터점(2층), 롯데백화점 잠실점(1층)과 서남권 상권의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1층)에 입점해 있다. 영남권에는 부산 서면의 롯데백화점 본점(1층)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1층), 대구의 롯데백화점 대구역사점(1층), 호남권에는 광주의 광주신세계백화점(2층), 충청ㆍ대전권에는 갤러리아 타임월드(1층)에 입점해 있다.

한편 롤렉스는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구. 스타타워) 빌딩 내 한국지사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1개 판매점에서도 간단한 수리와 함께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다.

롤렉스 제품은 구입시 공식판매점의 상호명과 구입 날짜가 보증서에 기입되어 있어야 전세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롤렉스는 인터넷을 통해서는 판매되지 않으며 공식판매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2.1k Views
31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