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진행한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패션을 제안했다. 김소혜만의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가벼운 분위기의 팝컬러가 가미된 슈즈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화보 속 김소혜는 박시한 실루엣의 상의와 니삭스로 레트로 무드가 묻어나는 스포티룩을 선보여 특유의 귀여움을 강조했다. 특히 긴 기장감의 독특한 원피스와 핑크색 티셔츠의 조화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뉴발란스 247 클래식은 ‘24시간 7일’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심플한 코어 컬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팝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미드솔이 조합돼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김소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귀여운 매력을 뽐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647 Likes
2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