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야노시호 화보로 보는 란제리 트렌드

야노시호 화보로 보는 란제리 트렌드 | 1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옷, 신발 등 가을 트렌드에 맞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올 가을 트렌드에 맞는 란제리 역시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 가을 멋스러운 란제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 트렌드에 주목해보자. ​

야노시호 화보로 보는 란제리 트렌드 | 2

# 따뜻한 웜톤 컬러의 란제리

올 가을 팬톤에서 제안한 트렌드 컬러 중 웜톤 계열이 많은 만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의 란제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와 스킨 톤 컬러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여 블라우스, 셔츠 등을 즐겨 찾는 가을 시즌 시스루룩을 연출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야노시호 화보로 보는 란제리 트렌드 | 3

​# 화려한 레이스 란제리

올 가을에는 따뜻한 웜톤 컬러의 란제리와 함께 화려한 레이스와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란제리가 대세를 이룬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장미꽃 패턴의 화려한 레이스와 고혹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며 레이스의 볼드함이 어깨끈으로 연결되어 우아한 네크라인을 연출시켜준다. 또한 입체적인 몰드와 넓은 날개, 노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올 가을 야노시호처럼 트렌디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켜줄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의 ‘클라이맥​스(CLIMAX)’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8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