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보영, 미모 빛나는 화보 공개

이보영이보영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는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 모델 이보영의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

‘폴 인 러브(FALL IN LOVE)’라는 컨셉으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 이보영은 늦가을의 센티멘털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보영은 감각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 속 우아한 포즈와 눈빛,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페미닌한 매력부터 모던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보영, 미모 빛나는 화보 공개 | 1​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니트 풀오버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톤 다운된 컬러의 니트 풀오버에 스커트와 스카프를 매치하여 프렌치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보영이 선보인 프리미엄 라쿤 풀오버는 올 F/W 시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시크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울 베스트, 풀오버 세트는 레이어드로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고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 미모 빛나는 화보 공개 | 2한편 화보 속 이보영의 프리미엄 라쿤 풀오버는 오는 19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다니엘 에스떼의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아이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