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설현, 팬사인회 인산인해

설현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뮤즈 설현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daily look] 설현, 팬사인회 인산인해 | 1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된 설현의 팬사인회는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총 5개의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90명과 헤지스 공식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1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팬사인회 당일 현장은 설현을 보기 위해 몰린 인파로 백화점 일대가 마비되어 설현의 폭팔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날 팬사인회에서 변함 없는 미모를 뽐낸 설현은 페미닌한 룩에 태슬 디테일이 들어간 감각적인 브라운 컬러의 쥬드 토트백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완벽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다정한 대화를 나누며 시종일관 화사한 미소로 성원에 화답했다.

[daily look] 설현, 팬사인회 인산인해 | 2최근 헤지스 액세서리의 다양한 컬러 화보와 영상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17FW 시즌 백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설현은 이번 팬사인회에서도 한 편의 화보 컷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54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