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변정수, 시크美 넘치는 스트릿 패션

변정수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23일 광고캠페인 뉴욕에 이어 서울편으로 패셔니스타 변정수 모녀와 함께한 스트릿 패션 화보를 공개 했다.

화보 속 변정수는 딸 유정원과의 포스 있는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모녀간의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윈터룩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 해 내며 패셔니스타 모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변정수는 롱 한 길이감의 고급스러운 가죽이 돋보이는 무통 코트와 블랙 선글라스로 도회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시크한 룩을 연출 하였으며, 딸 유정원은 블랙 가죽 재킷과 네이비 컬러의 레드 포인트가 들어가진 니트 원피스를 착용 하여,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배우 변정수와 딸 유정원이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보브(VOV)’ 겨울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 졌으며 이번 시즌 보브의 광고 캠페인은 패션의 도시 뉴욕에서부터 서울까지 노델(Nodel)을 활용 한 개성 넘치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노델은 일반인 모델을 뜻하는 디지털 은어다. 전문 모델은 아니지만 다양한 개성과 매력, 멋진 스타일이 돋보이는 일반인으로 최근 많은 해외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에 등장할 만큼 주목받고 있다.

563 Likes
4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